공지사항

2018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 실시

작성자
홍선생교육
작성일
2018-01-17 17:22
조회
936

금일 본사에서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전국 지사장을 대상으로 '2018 지사장 경영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특강에는 플랫폼에이 이지영 대표가 초빙되어, <작은 돈으로 시작하는 그림재테크>란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그림시장의 구조와 전망, 매커니즘 그리고 그림재테크에 성공하기 위한 전략 등의 주제의 강의였습니다.
특히, "미술품의 가치는 영원하다"라는 말을 언급하며 그림재테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지난해를 결산하는 '2017 행복한 미술만들기' 수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지사 부문 "경영 및 융합교육 우수"지사에 경기 파주지사(이은하 지사장)와 경기 덕양지사(김정희 지사장)가 수상했습니다.
교사 부문에는 최윤정 교사(경기 덕양지사), 정진영 교사(경기 파주지사), 김민경 교사(대구 북구지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홍선생미술 여미옥 대표는 2018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에서,
미술전문가과정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미술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생기며 미술로 세상을 바꾸는 힘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지식.경험,재능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늘어나고 그 결과물인 힘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성공하는 지사가 되자고 격려했습니다.

오늘 참석하신 모든 지사장님께 감사드리며, 2018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갖는 계기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