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안전한 창의력 수업

 

12월 7일부터 시행되는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에 맞춰 홍선생미술에서는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여 가장 안전한 창의력 수업을 준비하겠습니다.


1. 교사 연구 수업 온라인으로 대체 
2. 필수 위생수칙 반드시 준수 
3. 매일 선생님들의 건강 체크 진행 
4. 발열 및 확진자 동선 겹침 여부 확인 후 수업진행 


저희 홍선생미술 선생님들은 소중한 아이들을 지도하는 교육자로서 코로나 상황에서의 가장 안전한 수업을 위해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위생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수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오늘도 멋진 수업을 준비하겠습니다. 수업 관련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홍선생미술, 9월부터 핑크 하겠습니다!


지역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로 학부모님들의 우려도 크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홍선생미술의 모든 선생님들은 교육자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상시 마스크 착용, 수업 전 손 씻기, 손 소독제 사용, 매일 아침 건강 체크, 미술 용품 소독, 번화가 방문 자제 등의 조치를 통하여 놀라운 창의력 수업이 가장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지역 감염이 확산되고 있는 지금 시점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9월 1일부터 모든 홍선생미술 선생님들이 [핑크 안심 밴드]를 착용할 예정입니다.


[핑크 안심 밴드]는 코로나의 가장 기본적인 증상인 발열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밴드로 미열(37.5도)이 나는 시점부터 밴드의 색상이 핑크에서 노랑으로 변화하게 되어 한눈에 발열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홍선생미술 선생님들이 일주일에 한번 만나는 우리 아이들과의 수업을 위하여 안전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지만, 혹여 학부모님께서 걱정하실 수 있는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핑크 안심 밴드]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홍선생미술은 가장 안전하고, 가장 놀라운 창의력 수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미래를 바꿀 우리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습니다.